3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 -
STORY 14.03.11

오랜만에 돌아온 범건축 사내 공모전! 범건축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슬로건 공모전이 열렸습니다.

사람의 인생에 비유하면 30세는 모든 기반을 닦은 나이인 ‘이립(而立)’이라고 하는데요, 공자는 스스로 ’30세가 되자 학문의 기초가 확립돼 마음이 확고하게 도덕 위에 서서 움직이지 않게 되었다’고 합니다.

범건축 30주년을 맞아 경영진에서 화두어로 뽑은 단어에 범가족들의 생각과 가치를 담아 멋지게 슬로건을 완성시키는 이번 공모전은, 당선되면 푸짐한 상품과 슬로건이 사용되는 영광까지!

경영진에서 뽑은 화두어는 ‘전문성, 열정, 변화, 책임’ 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열리는 공모전 소식에 번뜩이는 아이디어들을 보내주셨습니다.^^ 수상자는 총 9명으로, 1등 당선작이 없는 대신 많은 분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나눠드렸습니다. 수상자와 수상작을 공개합니다.

————————————————————————————————————————————————-

– 이민우 소장 : BAUM+
– 김성남 Staff : Future Realizers.
– 최소영 팀장 : Jumping the BAUM
– 양시명 과장 : Be Awesome, Unique Master!!
– 정성철 소장 : Run and Catch Beyond the Limit.
– 박소정 Staff : Turn UP the BAUM!
– 김윤선 Staff : BE BAUM (非凡)
– 전홍열 실장 : Beyond the Rule, 2014
– 정희진 과장 : 2014 BE MORE BAUM!!

————————————————————————————————————————————————-

멋진 의미가 담긴 슬로건은 후에 좋은 의미를 담아 더 멋진 슬로건으로 사용 될 예정입니다.
살~짝 공개하는 시상식 현장!

2014_slogan_02

BAUM+라는 멋진 슬로건으로 수상하신 이민우 소장님, 호탕한 웃음으로 자축하시는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2014_slogan_03

슬로건의 의미를 하나씩 훑어보시던 이정면 대표님의 모습이네요^^ 핵심이 되는 단어에 대한 이야기와 슬로건이 가진 의미를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2014_slogan_05

2014_slogan_04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상품 전달!!! 수상자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이 전달되었습니다^^
3월이 시작되는 월요일부터 다들 싱글벙글:-) 기분좋은 월요일이네요^^
수상하신 9분, 모두 축하합니다^^ 수상자들의 슬로건의 의미를 모아, 멋진 슬로건이 탄생할 것 같습니다.

벌써 3월입니다. 즐거운 봄맞이 하세요. ^^

박 소정 | BAUM ARCHITECTS
BAUM ARCHITECTS 홍보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범건축 사람들 이야기와, 공개되지 않았던 프로젝트의 숨은 이야기를 소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