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th_forum_poster

제23회 범포럼 ‘궁궐의 눈물’ -
NEWS 13.03.18

2013년 두번 째 범포럼이 3월 22일 열립니다.
이번 범포럼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건축과 우동선 교수님께서 ‘궁궐의 눈물’(Tears of the palace) 주제로 강연하십니다.

* 강연일자: 2013년 3월 22일(금) 16:00
* 강연장소: 범건축 본사 4층

* 강연자 소개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건축과 교수. 서울대학교 대학원 건축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일본 도쿄대학 대학원 건축사연구실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대한제국기와 메이지 시대, 응우옌 왕조 등 근대기 비서구 사회의 건축과 도시의 변화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관련 보고서와 논문을 지속적으로 발표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건축사학사》(1997), 《서양 근·현대 건축의 역사》(2003)가 있다. 1997년 일본문화예술재단의 제3회 외국인 유학생·연구자 조성금을 수혜했고, 2002년 대한건축학회 논문상, 2006년 미국 건축역사학회 연례회의 펠로십을 수상(공동)하였다.

BAUM P.R Section | BAUM ARCHITECTS
디자인이란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는 시점에서 즉각적인 미래를 만들어내는 과정입니다. 미래는 통합적인 디자인의 혁신과 앞을 내다보는 날카로운 통찰력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범건축은 디자인의 미래를 준비하는 슬기로움으로 건축을 본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 할 것입니다.
  1. BAUM P.R Section말하길

    외부에서 강연 참석을 원하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

  2. 정숙영말하길

    학부에서 건축을 전공하고 재학 당시부터 한옥에 관심을 갖고있는 사진가입니다.
    궁궐과 한옥을 주제로 사진작업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우동선 교수님의 강연을 듣는다면 작업의 접근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