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짝과 함께” 공연보세요 -
STORY 12.08.22

8월의 더위도 가을비에 한풀 꺾인것 같아요~ 폭염은 계속되는데 전기사용 제한까지 겹쳐서 더더더 덥게 보낸 여름이었어요.
무더운 여름에 고생한 범패밀리들 위해 사우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내 짝과 함께 “

회사에서 비타민같은 존재로 나를 항상 응원해주는 단짝과 함께 찍은 사진을 단짝이 된 사연(?)과 함께 보내달라고 했어요.
상품은 12만원 상당의 ‘광화문 연가’ VIP 티켓이었습니다. VIP티켓에 눈이 멀어 뒷감당 안되는 사진을 보냈다가 당첨되는 바람에 수습중인 두 팀을 소개합니다. :)

“함께 있을 때 우린 아무것도 두려울 게 없었다”

이아영 + 황혜지 + 남국현 과장

2011년 신입사원 동기로 디자인개발본부에 들어가면서 산전수전(?) 다 겪고 눈물 젖은 빵…. 한조각도 나누며 전우애를 다진 삼총사 입니다. 지금은 각기 다른 본부에서 열심히 일하느냐 뭉칠 기회가 없었어요. 좋은 공연, 좋은 음악과 함께 다시 뭉쳐서 신나게 놀고 싶습니다!!!

“호형호제”

정나영 과장 + 박진석 과장

2012년 사우회 운영위원으로 만나서 단짝이 되었습니다. 비슷한 이미지와, 머리모양으로 눈을 반쯤 감고보면 쌍둥이 형제처럼 보이지요. 가끔 달달한 간식도 공유하며 회사생활의 에너지가 되어주는 호형호제 커플에 한 표 주세요~ 앞으로도 끈끈한 우정과 형제애로 더 열정적인 사우회와 회사생활을 약속드립니다.!!!

와훗~ 판타스틱한 두 팀이에요.  즐겁게 공연 보세요. 축하드립니다. ♪

BAUM P.R Section | BAUM ARCHITECTS
디자인이란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는 시점에서 즉각적인 미래를 만들어내는 과정입니다. 미래는 통합적인 디자인의 혁신과 앞을 내다보는 날카로운 통찰력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범건축은 디자인의 미래를 준비하는 슬기로움으로 건축을 본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