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건축 스케치 및 사진공모전 당선자 발표 -
STORY 11.08.23

1

얼마 전 사진 및 스케치 공모전이 있었죠?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1차 블로그 댓글 투표와 2차 사내 액티브 투표를 진행하여

드디어 당선작을 선정했습니다!!

어떤 작품이 선정되었는지 매우 궁금하실거에요~ 그쵸~?? 그럼 확인하러 가볼까요?

사진 2등

설계 3본부 최판규님~! (30표)
달콤한 휴일과 소나기의 이질적인 만남을 ECC와 함께 담아보았다고 합니다. 멋지네요~ㅎㅎ

2

사진 3등

설계 3본부 오선영 과장님~!! (26표)
프로젝트에 지친 우리들의 모습을 담아보았다고 하시네요^^;;

3

스케치 2등

설계 3본부 박상구님~!!! (32표)
턴키가 한창 바쁠시기인데도 참여하셨어요^^

4

스케치 3등

설계 3본부 이동우님~!!!! (29표)
이동우님도 턴키 중인데 고생 많으셨어요^^

5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신 설계 3본부에서 공모전을 석권하였네요!! 파티라도 하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B양도 꼭 불러주세요!! 마구마구 축하해 드리겠습니다~ㅎㅎㅎ

수상자 여러분께 무한한 축하를 드리며, 수상자 발표에 이어 시상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상식은 8월 29일 (월) 11시 40분에 4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이정면 대표님께서 직접 시상을 하신다고 하시네요.
사진 이쁘게 찍어드릴께요~ㅋㅋㅋ

그리고 아쉬운 이야기이지만..공모지침으로 정한 바에 따라 응모된 작품이 대상자의 5%를 넘지 않았기 때문에

아이패드2는 다음 번에 진행될 달력 레이아웃 공모전으로 이월됐어요..(위 공모지침은 사내에만 공지했답니다.)
너무 슬퍼마시고 다음 공모전에는 꼭 참여하여 아이패드2에 도전해봐요~!!

공모전과 투표에 참여해 주신 범건축 가족들과 블로그 이웃 여러분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BAUM P.R Section | BAUM ARCHITECTS
디자인이란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는 시점에서 즉각적인 미래를 만들어내는 과정입니다. 미래는 통합적인 디자인의 혁신과 앞을 내다보는 날카로운 통찰력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범건축은 디자인의 미래를 준비하는 슬기로움으로 건축을 본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