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 한 닢의 힘’ 저금통 중간 점검 -
STORY 11.10.31

벌써 10월의 마지막 날이에요. 10월부터 시작한 ‘동전 한 닢의 힘’ 잊지 않고 계시죠?
캠페인을 시작한지 한달이 다 되가고있는데, 저금통이 얼마나 채워졌는지 너무 궁금하시죠?
그래서, B양이 층층마다 돌아다니면서 저금통이들 중간 점검을 했다는거 아닙니까.
살짝, 공개해볼까요?

1

저금통 밑에 3층이라고 적혀있는거 보이시죠? 3층은 총무부, 재무부와 함께,
임원분들이 계셔서 최고로 기대되는 층입니다.
오.. 지폐로 높이를 좀 올리시려고 하신거 같은데, 일단, 2칸 과장님들 몫은 채우셨어요.
이제 3층 팀장님들 부담스러우시겠어요 ㅎㅎㅎ

2

요것은 4층 CM/감리본부, 잠깐, B양 눈 좀 비비고 다시 볼게요.
뜨아…. 아니야~ 아닐거야~ 저기 보이는건 저금통 바닥이 아닐거야…
체육대회 때 1등해서 상금도 제일 많이 받으신거 다 알고있는데
으어…. 지켜볼꺼에요 @.@

3

5층 설계 3본부, 사원님들 고지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힘을내세요!!!
과장님, 팀장님, 소장님, 본부장님들~ 사원님들 좀 도와주세요~

4

네, 여기는 6층 설계 2본부 입니다. 여기도 지폐로 칸 채우기를 시도 하셨군요 ㅎㅎㅎ
이제 과장님들 달리셔야하는데, 이00 소장님 책상에 500원짜리가 가득하다는 제보가 있었어요. 과장님들, 참고하세요.

5

7층 설계 1본부 / 설계 6본부 입니다. 저금통 앞에 계신 000사우님은 얼굴이 파티션 넘어로 보인다며 매우 속상해하고 계셨어요.
B양이 사진 찍을 때도 지폐로 얼굴을 간.신.히 가렸답니다. 000사우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동전을 넣어주세요. :D

6

8층 부설연구소 / 설계 7본부 / 설계 5본부 입니다. 동전이 알뜰 살뜰 모아져 있네요
사원님들 채우느라 수고하셨어요. 8층 과장님들, 화이팅!!!

7

마지막으로 전략본부 입니다. 다른 층보다 인원이 많지 않으셔서
롯데 수퍼 타워 같은 저금통을 드리면서 죄송했는데 그래도 열심히 모아주셨어요.
특별히 전략팀은 과장님이 한 분 계신데 괜찮으시죠? ” 박진석 과장님 화이팅! ” :D

—————— 층 별 저금통 현황 ——————

8

한눈에 보기 쉽게 그래프를 그려봤어요. 좀 치사한 B양인가요? ㅎㅎㅎ

‘동전 한 닢의 힘’은 12월 20일까지 진행되고, 모아진 금액은 소외된 아이들에게 책을 선물하는 북플러스 운동본부에 전달됩니다.
그리고!!! 11/1 부터 범건축 책 다락방이 운영됩니다. 중고책을 서로 교환해서 보시는거에요.

이름하야, ‘ 이 책 줄께, 저 책 다오 ‘

9:D

한번 읽고 책장에 꽂혀있는 책,혼자 읽기 너무 아까운 책, 더 이상 쌓아둘 곳이 없어 버리긴 아깝고 두자니 처치곤란인 책들…
이런 책들 책장에서 자리만 차지하게 두긴 너무 아깝잖아요?

회사로 가지고 나오세요. 다른 책으로 교환하고 좋은 일에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BAUM P.R Section | BAUM ARCHITECTS
디자인이란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는 시점에서 즉각적인 미래를 만들어내는 과정입니다. 미래는 통합적인 디자인의 혁신과 앞을 내다보는 날카로운 통찰력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범건축은 디자인의 미래를 준비하는 슬기로움으로 건축을 본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