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드, 사우디 아라비아 SK주거 복합단지 현장소식 -
WORKS 11.11.19

여기는 리야드, 사우디 아라비아, SK주거 복합단지 현장입니다. 울 범가족 5분이 파견나가계시죠~ 그리운 이름을 불러 볼까요? ” 고준배 소장님, 강지훈 소장님 김용태 실장님, 이승학 실장님, 이관형 팀장님 ”

안부인사 전합니다. 여긴 잘 지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저 말고 다른 4명의 노력으로 프로젝트는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도 한국처럼 겨울이긴 합니다. 좀 더운 겨울이라 그렇지…여기도 북반구에 해당하거든요. 아침이면 장갑 낀 사람들 모습을 본답니다. 10도 정도에ㅎㅎ 요즘 날씨는 아침 17-8도, 낮은 28-30도 정도이고요. 원래는 지금 온도보다는 5-6도 낮아야 정상인데 올해는 좀 덥다고 합니다. 12월되면 정상으로 돌아오겠지요?? ^^     [고준배 소장]

이곳 사우디 날씨는 아침 17-8도, 낮은 28-30도의 겨울이라고 해요. 아후~ 더위 조심하시라고 해야하나, 감기를 조심하시라고 해야하나… 프로젝트 잘 마치고 모두 건강한 얼굴로 한국에서 뵈어요.

2

3

4

5

6

BAUM P.R Section | BAUM ARCHITECTS
디자인이란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는 시점에서 즉각적인 미래를 만들어내는 과정입니다. 미래는 통합적인 디자인의 혁신과 앞을 내다보는 날카로운 통찰력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범건축은 디자인의 미래를 준비하는 슬기로움으로 건축을 본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