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건축 ‘건설신기술’ 표창 -
NEWS 12.05.08

“범건축이 국토해양부로 부터 ‘건설신기술 표창’을 받았습니다.” (짝짝짝~)

‘ 건설신기술 23주년 ‘

‘건설기술 제23주년 기념식’ 행사가 4월 27일 한만희 국토해양부 1차관을 비롯한 300여명의 신기술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한만희 국토부 1차관은 이날 행사에서 “건설산업발전과 건설신기술 개발을 위해 노력해 온 기술개발자에게 창의적인 건설신기술 개발에 더욱 열정을 쏟아 달라”고 당부하면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건설기술개발을 위해 노력한 신기술관계자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했습니다. 정부 역시 최초 신기술 보호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확대하고, 기술사용료를 최대 8.5%까지 상향조정했다. 또 건설신기술 품셈을 제정.활용토록 하는 등 활성화 대책을 마련해 시행중입니다. 국토부는 향후 기술 개발의욕 고취 및 우수한 기술이 대폭 활용돼 건설신기술이 건설산업 경쟁력을 제고하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라고 합니다. [2012.4.27. 데일리안 기사]

1

BAUM P.R Section | BAUM ARCHITECTS
디자인이란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는 시점에서 즉각적인 미래를 만들어내는 과정입니다. 미래는 통합적인 디자인의 혁신과 앞을 내다보는 날카로운 통찰력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범건축은 디자인의 미래를 준비하는 슬기로움으로 건축을 본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 할 것입니다.